1. 고객은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에어킵 외투보관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.
2. 고객은 예약 신청 전에 에어킵 홈페이지에서 약관을 확인할 수 있으며, 예약이 완료되면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
3. 천재지변, 전쟁 등 불가피한 상황이나 전산 서비스 오류, 또는 공항 이용객 급증으로 인해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, 에어킵은 상황을 신속히 안내하고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1. "예약"은 고객이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함을 의미합니다.
2. "계약"은 고객이 예약 후 에어킵에 물품을 맡김으로써 성립하는 계약을 의미합니다.
3. "물품"은 고객이 본 계약에 따라 에어킵에 보관을 의뢰한 물품을 의미합니다.
1. 고객은 물품 인도 시 가방이 완전히 닫혀있음을 확인해야 하며, 고객의 과실로 인한 분실사고에 대해서는 에어킵이 책임지지 않습니다.
2. 고객은 의류 주머니에 소지품이 없음을 확인해야 하며, 분실 시 에어킵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3. 보관 요청하는 "물품"의 개별 가액이 1,000,000원을 초과하는 경우, 에어킵은 사전 합의 없이 보관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. 사전 합의 없는 경우, 에어킵의 손해배상책임은 최대 1,000,000원으로 제한됩니다.
4. 다음과 같은 물품은 보관이 제한될 수 있으며, 사전 협의 없이 이러한 물품을 맡긴 경우 에어킵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1. 서비스 요금은 에어킵 홈페이지에 명시된 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.
2. 요금 변경 시 에어킵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됩니다.
3. 요금은 네이버페이로 결제 가능합니다.
1. 에어킵의 과실로 인한 분실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, 물품 당 최대 1,000,000원까지 배상합니다.
2. 불가항력적 상황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서비스 시작 전 결제된 비용에 대해서만 환불 가능합니다. 서비스가 개시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 바랍니다.
1. 방문일 전날까지 취소할 경우, 총 금액의 100%가 환불됩니다.
2. 방문 당일에 취소할 경우, 총 금액의 50%가 환불됩니다.
인도 예정일로부터 1개월 이상 물품을 찾지 않을 경우, 고객이 권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에어킵은 해당 물품을 폐기할 수 있습니다.
에어킵과 고객 간의 분쟁은 에어킵 사무소 소재지 관할 법원에서 해결합니다.